[스팀잇 이야기] 야심차기만 했던 명성60달성 이벤트 결과발표!

STEEMIT MAIN.png

너무나도 예쁜 대문을 선물해주신 @designkoi님께 감사드립니다.

steemit_logo.png

01_안녕하곰.gif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일주일 전에 [스팀잇 이야기] 스팀미언으로서의 220일에 대한 소회 + 명성60 달성 기념 이벤트를 통해서 해당 포스팅이 페이아웃되는 7일 동안 다음과 같이 총 3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 [이벤트 #1] 마나마인에서 제공하는 이오스 계정 생성사이트 계정생성비 지원

  • [이벤트 #2] 스팀샵 상품구매비용의 10% 비용 지원

  • [이벤트 #3] 보팅 지원

각 이벤트별 당첨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steemit_logo.png

[이벤트 #1] 마나마인 이오스 계정 생성비 지원 이벤트 결과


resteem.png

이벤트 참여 조건이 "팔로우, 리스팀, 숫자 60이 포함된 사진+축하댓글"이었는데, 참여해주신 분들이 @mimistar님, @hwa2ting님, @moonm00n님까지 딱 3분이시네요. 주사위 결과와 상관없이 위의 세 분께 이오스 계정생성비를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D

@mimistar님, @hwa2ting님, @moonm00n님께서는 이 포스팅을 확인하셨으면 확인하셨다는 댓글을 달아주시고, 계정생성비 지원을 위해 아래의 절차를 따라 주시면 되겠습니다

① 마나마인 이오스 계정생성 사이트(https://account.manamine.net) 접속

② 계정 생성 신청 (신청방법은 오치(@virus707)님의 포스팅 참조 : 클릭)

③ 위와 같이 신청이 완료된 후 본 포스팅에 댓글로 "①생성한 이오스 계정의 이름 + ②스팀페이코 링크"를 남겨주세요!

eos account fee.png

  • 현재 마나마인에서 이오스 계정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0.7771EOS가 소요되고, 업비트 기준으로 이오스의 가격이 5,800원 / 스팀의 가격이 940원이므로 전환비율을 계산해보면 스팀 4.79개 정도가 됩니다. 당첨되신 3분께서는 4.8스팀(STEEM)으로 셀러 설정 후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스팀페이코에서 스팀달러만 사용이 가능한 관계로 현재 시세를 고려해서 5.3스팀달러로 변경하겠습니다! 5.3스달로 셀러 설정 후 해당 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스팀페이코 사용방법은 @ukk님의 스팀페이코 튜토리얼을 참고해주세요.

steemit_logo.png

[이벤트 #2] 스팀샵 상품구매비용의 10% 비용 지원


PNG_01.png

steemshop.png

이벤트 참여 조건이 "팔로우, 리스팀, 구매인증샷+축하댓글"이었는데, 해당 조건을 충족하신 분이 하나도 없으신 관계로 당첨자가 없습니다. ㅠ_ㅠ 다만, @glory7님께서 리스팀을 해주시지는 않았지만 스팀샵에서 구매한 인증샷을 유일하게 올려주신 관계로 @glory7님께 구매금액의 10%인 2.8스팀을 송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스팀:스팀달러 시세를 반영하여 2.8스팀으로 계산하였습니다)
@glory7님께서는 본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스팀샵 링크를 남겨주세요!

[이벤트 #3] 댓글 보팅 + 60번째축하 댓글 보팅 지원


voting event.jpg

축하 댓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 중에서 @jungs님의 @댓글시간 주사위로 가장 낮은 숫자가 나온 6분을 추첨하였습니다. (이오스 계정생성 지원 이벤트 중복 당첨자는 제외)

jungs.png

당첨되신 6분은 @sh1님, @glory7님, @thrufore님, @designkoi님, @ukk님, @kyunga님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열심히 스파업을 했지만 아직도 $0.1에 미치지 못하는 미약한 보팅파워이긴 하지만 6일간 최신 포스팅에 보팅하러 놀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중에는 제가 자주 놀러가는 분들이 많네요 :D

더불어, 60댓글 이벤트의 경우에는 저의 비루한 인맥으로 인해서 댓글이 당초 이벤트 목표의 절반인 30개 밖에 미치지 못해서 당첨자가 없습니다. (오치님께서 리스팀까지 해주셨는데.... ㅠㅠㅠ 역시 무리한 목표였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실감합니다.. ㅠㅠㅠ) 역시나 이벤트의 시작은 창대하였으나, 그 끝은 미약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실감하고, 보다 더 열심히 스팀잇 활동을 해야겠다고 재차 다짐해봅니다 ㅎㅎㅎ 당첨되지는 않으셨지만 축하 댓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다음 번에도 보다 더 좋은 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donekim.gif

behind banner.gif

 H O P E   F O R   T H E   B E S T ,
P L A N F O R T H E W O R S T

https://steemit.com/@dON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