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과 스파니언들이 점령한 EOS투더문게임!

photo_2019-06-17_01-35-08.jp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주말 동안에 EOS 투더문 게임의 랭킹에 엄청난 순위변동이 있었습니다. 무려 상위 랭커 6명 중에서 스티미언이 총 4명이나 차지하고 있네요. (원사마(@wonsama)님, 찡쓰(@zzings)님, 마이(@maikuraki)님, 그리고 저 이렇게입니다)

주말에 널널하게 하고 있던 사이에 이렇게까지 훅 치고 올라오실 줄은 몰랐습니다. 이 엄청난 스티미언 유저들의 빠워란..

photo_2019-06-17_01-35-08 (2).jpg

저는 15레벨 달성 후에 열심히 코인을 모아서 일반확률 4개 짜리로 4번, 캐시를 가지고 프리미엄 확률로 2번 이렇게 뽑기를 진행해봤는데 100%의 확률로 꽝이 나왔습니다....

photo_2019-06-17_01-35-08 (3).jpg

아주 미미하게 던져주기는 하지만, 저 위의 화면에서 보이는 일반확률로 뽑기를 해서 꽝이 나오는 경우에는 나름 위로를 해준답시고 아주 소소한 캐시를 던져줍니다. (그마저도 안주고 그냥 행운을 빌어주는 멘트만 날리는 경우도 있긴 하더라구요)

#결론

tothemoon.jpeg

① 지금 시작해도 전혀 늦지 않다
② 현질하면 물론 쾌적하지만, 현질 안해도 얼마든지 쫓아올 수 있다
③ steemdonekim 레퍼럴 입력은 필수다!! (죄...죄송..)

현재 @zzings님께서 개설하신 투더문 게임 오픈채팅방에는 해당 게임 개발자분도 함께 조인해 계십니다. 같이 즐기실 분들은 들어오셔서 이런 저런 수다를 같이 떨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인센티브 요소가 들어갈 수 있게 업데이트 해달라고 다함께 개발자님을 푸쉬해봅시다!!)

PS: 제가 로켓 쏘면 카톡방에 계신 분들께 가입비 에어드랍 쏘겠습니다 ㅎㅎㅎ :D

  •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 클릭
  • 스티미언과 스파니언을 위한 오픈채팅방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