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트리플에이가 아깝지 않은 내 인생 최고의 영화, 알라딘!

[영상링크] 영화 알라딘 오피셜 트레일러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트리플에이 리뷰 사이트의 출시를 축하하며 제 스티밋 라이프 역사상 처음으로 영화 리뷰를 써봅니다. 블록체인이나 크립토애셋과 관련된 글만 쓸 줄 알았지 뭔가 쫀득쫀득하고 현장감이 마구 느껴지는 찰진(?) 리뷰를 쓰는데는 재주가 없다보니 많이 허접할지도 모르겠지만 도저헌! 해봅니다.

(알라딘이 램프 채굴한 것처럼 저는 AAA채굴을..죄.. 죄송합니다)

movie poster.jpeg

오늘 리뷰할 영화는 최근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디즈니사의 영화 알라딘입니다. 집이나 차에 마블 아이템으로 도배가 되어있는 뼈 속까지 마블 빠인 저에게도 영화 알라딘은 엔드게임보다 훨씬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영화였습니다. 조금만 오버하면 가히 제 인생 최고의 영화라고 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뭐가 그렇게 좋았을까?

aladdin.jpg

일단 첫 번째로는 (단연코 나오미 스콧의 미모!가 아니라) 관객들이 영화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우리들에게 친숙하지 않은 신예 배우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한 점입니다. (물론 윌 스미스는 빼구요!) 알라딘의 남 주인공인 메나 마수드와 여주인공 나오미 스콧은 알라딘 영화 속 배경인 가상도시 아그라바에 정말 살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주면서 영화를 보다 생생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정말 어느 나라인지 찾아가 보고 싶을 정도로요.

will smith.png

그리고 만화 속의 지니보다 더 뻔뻔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보여준 윌 스미스의 미친 연기도 빼 놓을 수가 없습니다. 확실히 엄청나게 발달한 CG기술과 베테랑 연기자의 연기가 합쳐지는 그 시너지는... 거의 도랏..

aladdin2.png

남주인공인 마수드도 알라딘을 훌륭하게 연기했지만, 남녀불문하고 가장 주목하게 되는 것은 바로 여주인공인 나오미 스콧입니다. 이번 알라딘 영화를 보면서 캐스팅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오미 스콧은 높은 경쟁률 때문에 자신이 섭외되지 않을 수도 있었지만 자신감을 잃지 않았다면서 다음과 같이 말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이 역할을 어떻게 소화해낼 것인지 뚜렷한 생각이 있었어요. 내가 느끼는 것과 내가 해야하는 것을을 맘껏 쏟아내자고 생각하고 마음을 편하게 먹고 있었죠"

누가 뭐래도, 나오미 스콧은 사랑입니다

aladdin3.png

특히나 영화 중반에 우리들에게 이미 충분히 익숙한 양탄자 타고 날아다니는 장면과 A Whole New World OST는 정말.. (옆에 사람이 없었으면 보헤미안 랩소디보다 더 크게 따라 불렀을지도..)

2019년에 앞으로 엑스맨이나 스파이더맨 등 다양한 영화들이 개봉할 예정이지만, 이 시점에서 단호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알라딘은 정말 제 인생 최고의 영화입니다!

제대로 취향저격 당해버렸어요..ㅠㅠ

[영화 알라딘의 관전 포인트 5가지]

① 지니의 역사를 다시 써내려간 윌 스미스
② 2000:1의 경쟁률을 뚫은 신예 주인공들의 환상 캐미
③ 역시 디즈니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환상 OST
④ 나오미 스콧의 미모
⑤ 다시 한 번 나오미 스콧의 미모...

마지막은 알라딘의 ALADDIN All Clips & Trailers (2019)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