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툭원두는 사랑입니다





steemit_logo.pn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일전에 포스팅을 통해서 소개드린 적이 있기는 한데 커피맛에 민감하지 않고, 커피에 대해서 잘 모르는 저같은 커알못도 맛의 차이를 바로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툭툭커피에서 지난 4월 11일에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이미 분당 서애커피에서 커피맨님의 강의를 듣고 갓 로스팅된 신선한 원두의 커피맛이 어떻게 다른지를 직접 체험해보기도 했고, 그 자리에서 바로 원두를 사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었기 때문에, 이번에 툭툭커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망설임 없이 TOOKTOOK Blend를 주문해봤습니다.

특히나 TOOK토큰으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현재 가격에 비해서 훨씬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구매할 수 있어서 저는 카드결제 대신 TOOK결제를 통해 주문을 했습니다. (현재 TOOK토큰은 체인스 거래소(Chaince.com)에서 EOS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몰라 미리 말씀을 드리면, 온라인스토어에 회원가입을 한 후에 TOOK토큰으로 결제를 하시는 경우, 툭툭커피에서 쿠폰을 발급받아서 구매를 하실 수 있는데 워낙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다 보니, 배송비는 별도로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확실히 툭툭커피의 원두는 포장을 열자마자 퍼지는 향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위의 사진에서도 보실 수 있지만 원두 색깔도 기존 카페에서 구매하는 원두이 검정색에 가까운데 반해, 툭툭커피는 밝은 갈색의 색감을 띠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신선한 원두로 내린 맛 좋은 커피를 드시고 싶으시거나, 핸드드립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툭툭커피를 꼭 한 번 드셔보시기를 강추드립니다. 용량 대비 너무 비싼게 아닌가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전혀 돈이 아깝지 않으실거라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글 쓰고 또 한 잔 내려먹어야겠네요 :) #share2steem #publyto #tooktook


본 포스팅은 인스타그램에서 쉐어투스팀(@share2steem)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쉐어투스팀을 통해 트위터, 인스타그램, 미디엄, 유튜브, 트위치에 업로드한 콘텐츠들을 스티밋에 함께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