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이오스나이츠컵(EK Cup) 시작!




steemit_logo.pn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어제(4월 23일, 화요일) 21:00부터 제1회 이오스나이츠컵(EK.Cup) 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총 250 EOS가 상금으로 걸려 있는 EK Cup시작으로 인해, 진정한 방치형 RPG게임으로 방치(?)되어 가고 있던 이오스나이츠에 오래간만에 굉장히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리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템 제작 상금 : 죽음을 거스르는 대검(2레벨 강화)을 가장 먼저 제작하는 경우 50 EOS
  • 높은 층 도달 상금 : 대회 종료시점 기준으로 가장 높은 층에 도달한 1등부터 20등까지 각각 10 EOS
  • 모든 참가자 : 도달한 층수 만큼의 매직워터(최대 1,000)

모든 유저들이 동일선 상에서 해당하고, 현질은 매직워터만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현질을 한다고 하더라도 사실상 10 EOS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기대이익이 없기 때문에 나름 공정한(?) 경쟁을 한다는 점 때문인지 600명이 넘는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높은 층에 도달하지 못해본 무과금(또는 소과금) 유저들은 높은 층에서 드랍되는 재료들을 통해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제작해볼 수 있고, 유저들의 경쟁심리를 자극하여 커뮤니티의 활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다는 점에서 잘 기획한 이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음 대회부터는 모든 참가자들이 보다 많은 매직워터를 받아갈 수 있게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는 레벨업 시 필요한 매직워터가 6만 개가 넘어가는데, 참여상금으로 1,000개는 너무 스케일이 작은게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아무튼 혹시라도 이오스 나이츠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EOS 상금까지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괴로운 싸움이 되실 수 있으니 참가상으로 매직워터를 챙기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본 포스팅은 인스타그램에서 쉐어투스팀(@share2steem)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쉐어투스팀을 통해 트위터, 인스타그램, 미디엄, 유튜브, 트위치에 업로드한 콘텐츠들을 스티밋에 함께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