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토큰에 스팀파워를 추가적으로 임대했습니다

minigame.pn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아주 소액이지만 @dcommerce에서 회수한 스팀파워 임대분을 mini 토큰(@minigame)으로 임대하였습니다. 아마도 최근 들어서 디커머스에서 스팀파워 임대분을 회수하시고 나서 새로운 임대처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보이는데, 제 개인적인 관점에서는 회수한 스팀파워 재임대하기에 가장 좋은 것은 MINI토큰이 아닌가 싶습니다.

# MINI토큰에 추가 임대를 결심한 이유


minigame2.png

① JJM 대비 약 3분의 1 수준의 높은 스파 보유 : 현재 50개 이상의 MINI토큰을 보유하고 있는 토큰 홀더 계정에 보팅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minigame계정은 오치님께서 운영 중인 JJM에 이어 굉장히 높은 수준의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minigame5.png

@mini.pay 자산 활용을 통한 추가 스파임대 : @mini.pay계정의 파워다운으로 발생하는 자산이 @minigame계정의 추가적인 유상 스파임대에 사용됨에 따라, 앞으로 지원받을 수 있는 보팅의 파워가 더욱 강력해질 예정입니다.

buy and sell.png

minigame3.png

이미지 출처 : @minigame

③ 시장에서의 구매보다 스파임대에 따른 토큰 채굴이 유리 : 현재 MINI토큰은 스팀엔진 마켓에서 거래가 가능하지만, 유통되고 있는 거래량이 많지 않습니다. 차라리 아래의 산식과 같이 스파임대에 따른 토큰 배당을 통해 MINI토큰을 얻는 방식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토큰 배당 산식 = (임대SP ÷ 100) × 보상배수 × 임대기간 가중치
※ 보상배수 = @minigame계정이 사전 공지를 통해 #wdice 주사를 굴려서 일괄 확정

현재 MINI토큰의 경우에는 지난 3월에 출시된 이후에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익명의 운영진(정말 꽁꽁 잘 숨어서 하고 계시죠 ;D)이 정말 성실하고 꼼꼼하게 운영하시며 커뮤니티로부터 많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스팀파워의 임대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MINI토큰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